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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시장의 편익세분화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benefit segmentation in the cerdit card marketlink 강창욱; Kang, Chang-W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신용카드의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성공적 TV 광고캠페인 분석 : 현대카드 사례를 중심으로 = Successful television advertising campaigns in the credit card industry : a hyundai card caselink 이해연; Lee, Hae-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주거래 신용카드 선택 요인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how the lifestyle of credit card users affects the choice of their main credit cardlink 정명숙; Jung, Myung-S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통계적 기법과 인공신경망을 이용한 신용카드 고객 신용도평가 모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prediction model using statistical methods and artificial neural network to forecast credit card customer risklink 권오준; Kwon, Oh-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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