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 | FaceSyncNet : a deep learning-based approach for non-linear synchronization of facial performance videos = 얼굴 표정 연기 비디오의 비선형 동기화를 위한 심층 학습 기반 접근법link Cho, Yoonjae;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16 | Facial animation transfer using local semantic patches = 부위별 의미론적 패치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전이link Choi, Yeonsoo;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17 | 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 Kim Paul, Hyun-Jin; Kim Paul, H.; 김폴현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118 | Family communication within parent-emerging adult dyads in the context of an interactive narrative game play : a case study of As Dusk Falls = 인터랙티브 내러티브 게임 플레이 맥락에서 부모와 성인진입기 자녀 사이의 가족 소통 : As Dusk Falls 사례 연구link Koh, Pooseung; 고부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19 | Fast fluid simulation with tensor-based model reduction = 텐서 기반 모델 축소을 이용한 속성 유체 시뮬레이션link Park, Se-hwi; 박세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120 | FDPipette : tracking local force and deformation on surrounding objects to augment kinetic reality = FDPipette : 주변물체의 키네틱 정보 추적을 기반으로한 증강현실 응용 어플리케이션 개발link Kim, Hyun-ju;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21 | Finding information spreading and topics based clustering on Twitter = 트위터 상에서의 정보 확산과 주제별 집단화에 관한 연구link Kim, Jung-Min; 김정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22 | Foot contact-based gait motion style synthesis = 발 접촉 정보에 기반한 보행 동작 스타일 합성 기법link Kim, Chaeli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23 | Full-body motion control of simulated 3D avatar from sparse sensor and direction control with deep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학습 및 희소 센서와 방향 컨트롤을 사용한 시뮬레이션된 3D 아바타의 전신 동작 제어link Shin, Yerim; 신예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4 |
124 | Game interface enhancement under smart-phone platform focused on touch-screen interaction = 터치스크린 인터랙션을 고려한 스마트폰 플랫폼상에서의 게임인터페이스 개선에 관한 연구link Kim, Yoon-Hyun; 김윤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125 | Game satisfaction in narrative game with character switches : the role of agency, critical concern and the player-character relationship in The Last Of Us Part II. = 캐릭터 스위칭을 포함한 내러티브 게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 에서 관찰한 플레이어의 에이전시, 비판적 사고, 플레이어-캐릭터 관계link Erb, Valerie Olivia; Doh, Young Y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26 | Garment sewing patter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 의상을 착용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의상 바느질 패턴 예측link Lim, Seungcha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27 | Gender and online friendship on facebook: the effect of gender difference in closeness of facebook links = 페이스북 상에서의 젠더와 온라인 친구관계: 페이스북 링크의 친밀도에 대한 젠더의 영향link Kim, Mi-Jung; 김미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28 | Gender difference in the effect of status on performance in a writers online community = 온라인 작가 커뮤니티에서 작가의 성별에 따른 지위의 성과에 대한 영향 분석link Lee, Gyu Hyun;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29 | 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 Cha, Sihu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30 | Generative spatial montage with multi-layered screens: a new non-linear cinema and media art = 제너레이티브 공간 몽타주와 멀티레이어 스크린: 새로운 비선형적 시네마와 미디어아트link Bahng, Sojung; 방소정; Shi, Chung Kon;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31 | Harmonically improved bach-style melody harmonization = 화성적으로 개선된 바흐 스타일 멜로디 화음 생성link Lee, Seolhee; 이설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32 | Hierarchical transformers for long-term motion in-betweening with trajectory conditioning = 경로 조건을 통한 장기 모션 인비트위닝을 위한 계층적 트랜스포머link Hong, Seokhyeon; 홍석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33 | 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 Park, Jong-Jin; 박종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34 | HMD 기반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강건한 6-DOF 객체 조작을 위한 스마트 워치 활용 손 추적 시스템 = Smartwatch-assisted robust 6-DOF hand tracking system for HMD-based augmented realitylink 김형일; Kim, Hyung-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35 | Holistic quantified-self framework for CAWAR : Context-Aware Wearable Augmented Reality = 전체론적 자아정량화 프레임워크와 착용형 증강 현실에서 맥락 인식에의 응용link Song, Eunhwa;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36 | How moral emotions shape the commitment of political support in the online petition = 정치적 지지를 이끄는 도덕감정: 온라인 청원 지지 유형별 도덕감정 분석link Kim, Jaehong; 김재홍;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37 | How to develop educational content in digital environment for children in art museum: a proposal for content design framework based on visual thinking strategies = 어린이를 위한 아트 뮤지엄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방안: 시각적 사고 전략 기반의 콘텐츠 디자인 프레임워크 제안link Kim, Ye-Won; 김예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38 | Identifying the causal relationship between party loyalty and nomination depending on party status = 정당 지위에 따른 정당 충성도와 선거 공천의 인과적 상관관계 분석link Lee, Myeonghwa;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39 | Identifying the influence of design features on vehicle style recognition using contour deletion = 자동차 스타일 인식에 대한 디자인 요소 형태의 시각적 중요도 정량화link An, Sungeun; 안성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40 | Image-based tactile emojis = 이미지 기반 촉각에모지 : 시각장애인의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CMC)에서의 더 명확한 감정전달에 관한 연구link Choi, Yuri; 최유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41 | Impact of biased edge weights and generalized modularity for positively weighted complete networks = 편향된 가중치를 가진 노드 간 연결이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과 양의 가중치를 지닌 완전 네트워크에서 일반화된 모듈화 계수를 구하는 방법 제안link Jeon, Gyujyeon;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42 | Impact of interaction on awe experience in virtual environments: a comparative study of interactive and non-interactive conditions = 가상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이 경외감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 및 비상호작용 조건 비교 연구link Lee, Ain; 이아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4 |
143 | Implicit neural representation based SLAM with semantic information = 시멘틱 정보를 활용한 INR 기반 슬램link Yoon, Hyongseok;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44 | Improving reliability of virtual collision responses: a cue integration technique = 큐 통합 이론을 통한 가상 충돌 반응 신뢰도 향상link Do, Seungwon;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45 | In-situ authoring with posture-adaptive haptic rendering algorithm for virtual reality = 가상 환경 내 사용자 동작 반영 햅틱 치환 알고리즘을 통한 자동 저작 시스템link Sung, Youjin; 성유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46 | InCEPTIO: Vesica Piscis as a Receptacle for Metallic Ratios = InCEPTIO : 메탈릭 비율을 위한 리셉터클로서의 베시카 파이시스 연구link Urvashi, Dwivedi; 이지현; Lee, Ji-Hyun; 이정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47 | Incorporation of a vitality measure in socio-spatial analysis: a case of old city center in daejeon, korea = <대전중앙시장 활성화 구역>의 거리 활력 균등화를 위한 사회공간적 분석link Min, Deedee Aram; 민아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48 | Increasing the intention to play rhythm games in novice players by using story plot = 초보자의 플레이 의도 향상을 위한 스토리 플롯 활용 리듬게임 디자인 연구link Wongchurairat, Napat; Doh, Young Y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49 | 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 Lee, Jiw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50 | Interactive mobile music performance system with digital compass = 스마트폰의 나침반 센서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음악 공연 시스템link Kim, Bong-Jun; 김봉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51 | Interactive rigging = 인터렉티브 리깅 :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 Bang, Seungbae; 방승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52 | Interactive shadow removal using a conditional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 생성적 적대 신경망을 사용한 상호작용적 그림자 제거link Seo, Kwanggu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153 | Investigating conformity effect on online platform with pattern recognition method = 패턴 분석을 통한 온라인 플랫폼상 소비자간 동조 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link Kim, Hyung-Jun; 김형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54 | Investigating user behavior in 360$\circ$ video watching and its effect on user experience in edited NFOV video = 360도 비디오 시청에 대한 유저의 행동양식 분석 및 NFOV 비디오 편집에 반영했을 때 가지는 효과 탐구link Yoo, JungEu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155 | Joint embedding motion in-betweening = 관절 임베딩 모션 인비트위닝link Kwon, Haram; 권하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56 | K-SMPl : Korean body measurement data based parametric human model = K-SMPL: 한국인 체형 데이터 기반의 매개화된 인체 모델link Choi, Byeoli;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57 | Landscape elements and mental restoration in virtual environment: based on image analysis = 이미지 분석을 활용한 가상환경에서의 경관요소와 정신회복 관계 분석link Lee, Juhyun; 이주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58 | Laptap: laptop computer as a musical instrument using audio feedback = 휴대용 컴퓨터의 오디오 피드백을 이용한 음향 합성에 관한 연구link Hong, Dae-Ryong; 홍대룡;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59 | Learning a physics-based basketball dribbling policy via masked motion imitation = 부분적 모방 학습을 이용한 물리 기반 농구 드리블 동작 학습link Park, Joonkyu;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60 | Learning hierarchical representations for music classification = 음악 분류를 위한 계층적 표현 학습link Lee, Jong Pil; Nam, Ju 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61 | Learning-based simulation of loose-fit garments = 루스핏 옷을 위한 학습 기반 시뮬레이션 연구link Lee, Myeongji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62 | LeGO: Leveraging a surface deformation network for animatable stylized face generation with one example = 표면 변형 네트워크를 활용한 하나의 예시 기반의 애니메이션 가능한 스타일화 된 얼굴 생성link Yoon, Soyeon; 윤소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4 |
163 | Leveraging hierarchical relationship between sounds for few-shot sound event classification = 오디오 라벨의 위계 정보를 활용한 퓨샷 음향 사건 분류link Choi, Youngjun;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64 | Lightshop: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 라이트숍: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 Kim, Young-Hui; 김영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165 | LinePie: 자아중심적, 범주형 데이터를 위한 정보시각화 방법 = LinePie: an information visualization for egocentric, categorical variable datasetslink 이세희; Yi, Se-Hu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66 | Manipulating facial expressions of a 3D character using hand-drawn 2D sketches = 손으로 그린 2D 스케치를 통한 3D 캐릭터의 얼굴 표정 조작법link Chung, SeongWoo;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67 | Mapping of dance movement to stage lighting mediated by emotion for interactive dance performances = 인터랙티브 무용 공연에서 감정을 매개로 무용 동작을 무대조명에 맵핑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 Soh, Joong Hee; 소중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68 | MASK R-CNN과 3D convolutional auto-encoder를 응용한 비디오 내의 움직이는 전경 객체 제거 및 제거 영역 영상 복원 기법 = Video ipainting for foreground object removal using mask R-CNN and 3D convolutional auto-encoderlink 최준현;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169 | Measuring intimacy levels based on mobile communication patterns = 휴대폰 통화 패턴을 바탕으로 인간관계의 친밀도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link Chi, Ju-Min; 지주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170 | Middle status listlessness in online community: Variation in emoticon usage and network position = 온라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동조성: 네트워크 지위와 이모티콘 사용을 중심으로link Kwak, Jin-ah; 곽진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71 | Modeling directional effects on touch offset = 터치 오프셋의 방향성 효과 모델링link Lee, Sangyoon;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72 | Modulation of implicit bias toward people with physical disabilities by wheelchair experience in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내 휠체어 경험을 통한 지체 장애인에 대한 암묵적 편견 조절link Jang, Hyuckjin;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73 | Multi-family house design system based on component reusability = 주택 모듈 부품의 재사용성을 고려한 공동 주택 평면 디자인 시스템 연구link Park, Ji-Eun; 박지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74 | Multi-object video matting using 2D scatter plot paradigm = 2 차원 산점도 패러다임을 적용한 다수의 물체에 대한 비디오 매팅 기술에 대한 연구link Kim, Dong-Ock; 김동옥;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