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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194 to 213 of 469

194
Panoramic content production system for focus+context immersive display = 포커스+콘텍스트 몰입형 디스플레이를 위한 파노라믹 콘텐츠 제작 시스템link

Lee, Hanui;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195
Particle based snow simulation using dendritic structure = 수지상 구조를 사용한 파티클 기반의 눈 시뮬레이션link

Seo, Hyung-Goog; 서형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196
Perception-based sound-color mapping = 인지 기반 소리-색상 대응 연구link

Daler Karimov; 달레르;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197
Perceptual disambiguation by multimodal information processing with predictive coding approach = 다중감각정보처리를 통한 인지적 모호성 해소와 예측적 코딩 접근link

Kim, Sungyong; 김성용;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98
Personalizing game spaces regarding individuals’ visual-motor skills = 시각 운동 협응 능력 측정을 통한 게임 디자인의 개인화link

Kim, Hajun, 한국과학기술원, 2022

199
Playing games about life and death and mourning in everyday life : analysis of the bereaved players’ experience with Bear's Restaurant and Spiritfarer = 사별을 겪은 플레이어의 삶과 죽음을 성찰하는 게임 플레이 경험과 일상 속 애도의 관계 분석: 곰아저씨 레스토랑과 스피릿페어러를 중심으로link

Eum, Karam; Doh, Young Y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200
PocketVAE: a two step model for groove generation and control = PocketVAE: 두 단계 접근을 이용한 그루브 생성 및 제어 모델link

Lee, Kyung Yun;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01
Popstage : spatio-temporal matching based stage cross-editing video generation = 시공간 매칭 기반 무대 교차편집 영상 자동 생성link

Lee, Daw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202
Position based foam simulation = 위치기반 역학을 이용한 거품 시뮬레이션link

Kim, Hee-Young; 김희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203
Predicting error rates in pointing regardless of target motion = 타겟 움직임에 무관한 마우스 포인팅 에러율 예측 모델link

Park, Eunji;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204
Presence of peer influence on cognitive process in the perception of abstract paintings = 일반인의 평가 정보가 추상회화 감상자의 인지 과정에 미치는 영향의 존재에 대한 연구link

Jin, Yong-Jin; 진용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205
Qtag: tagging as a means of self-expression and harnessing collective opinion for VLSC = VLSC를 위한 집단 의견 수집 및 사용자 의견 표현으로써의 정성태깅(Qtag)의 개발link

Lee, Sung-Eob; 이성업;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206
Quadruped locomotion on non-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

Kim, Tae hei; Lee, Sung 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07
Quantitative analysis of octave performance: a comparative study between professional pianists and amateurs = 옥타브 연주의 정량적 분석: 프로 피아니스트와 아마추어 간의 비교 연구link

Cho, Hyeyoon; 조혜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4

208
Quantitative analysis of subject matters in science fiction using topic modeling =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SF 소설 소재의 정량적 분석link

Namgoong, Minsang;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209
Quantitative evaluation of singing performance using acoustic analysis = 음향적 분석을 이용한 가창 목소리의 정량적 평가link

Kim, Tae Hyoung; Nam, Ju 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10
Ranking competitors using degree-neutralized random walks = 랜덤 워크에 기반을 둔 서열화 모델 제안link

Shin, Seungkyu; 신승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11
RC-SMPL : Real-time Cumulative SMPL-based avatar body generation system = SMPL 기반의 텍스쳐 누적 방식을 통한 실시간 3D 아바타 생성 시스템link

Song, Hail; 송하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4

212
Real-time full-body virtual avatar from sparse tracking data = 제한된 추적 정보를 이용한 실시간 전신 가상 아바타link

Yang, Dongseok;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213
Real-time keystone correction and image stabilization for a mobile projector = 미니 빔프로젝터를 위한 실시간 키스톤 보정 및 영상 안정화link

Kim, Sang Ho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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