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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265 to 284 of 427

265
네트워크 공연에서 퍼포머 간 상호작용의 효율성과 현존감을 높이기 위한 방법 연구 : ‘굿모닝 미스터 오웰’ 분석을 바탕으로 = A study on method to enhance effectiveness and presence of interactivity in networked performance : based on the analysis of ‘Good Morning Mr. Orwell’link

박정선; Park, Jung-S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266
뉴 미디어 아트의 촉각적 나르시시즘에 관한 연구: 자기의 심리적 경계에 대한 예술적 실험 = A study on tactile Narcissism in new media art: artistic experiment on the psychological boundary of the selflink

김규리; Kim, Kyu-Ree; 원광연; Wohn, Kwan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67
뉴로스케이프 : 심층 신경망의 멀티모달 커넥션 기반 사운드스케이프 디자인 = Neuroscape : soundscape design based on multimodal connections of deep neural networkslink

박승순; 남주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268
다양한 감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햅틱 프리미티브 = Haptic primitives for the multi-modal communicationlink

진도형; Jin, Do-Hy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269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 나타난 토론 네트워크 구조 분석 = The structure of discussion networks in Daum Agoralink

김대훈; Kim, Dae-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70
다중 웨어러블 카메라를 위한 인터랙션 방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teraction methods for multiple wearable cameraslink

김중현; Gim, Jung-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271
단일 버튼의 다중 입력을 위한 시선과 머리 동작을 결합한 증강현실 스마트 안경 인터랙션 = Single button-based multi-input interaction by combining the gaze pointer and head motion on AR smart glasseslink

김채원;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72
단일 프로젝터의 분할 레이어 투사를 이용한 가상 공연 무대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virtual performance stage utilizing partitioned layer projection of single projectorlink

김현기; Kim, Hyun-G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73
달걀형 서비스 로봇의 접촉 인식 향상을 위한 외형적 영향 분석과 터치 센서 배치 디자인 = Analysis of influence of robot appearance to human touch and displacement of touch sensors for enhancing touch recognition at an egg-shaped robotlink

김진태; Kim, Jin-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74
대규모 유비쿼터스 게임 추천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아키텍처 : 게임 요구사항에 대한 정합분석을 중심으로 = A system architecture for a massive ubiquitous game recommendation service : issues for game requirement matchinglink

안미루; Ahn, Mi-r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275
데스티네이션 경쟁력이 컨벤션 개최에 미치는 영향 실증연구 = Empirical research on the impact of destination competitiveness on conventionlink

박수현; Park, Soo-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76
도덕 판단이 필요한 게임 상황에서 플레이어의 도덕 자기 인식 경험 분석 = Analysis of players’ moral self-view in game situations requiring moral judgementlink

오현영; 도영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77
도시 미디어 아트 : 개입을 통한 도시공간의 접근 = Urban media art: intervention toward access of urban spacelink

최태윤; Choi, Tae-Yoon; 임창영; Lim, Chang-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278
동기화된 협력적 게임 플레이를 통해 현장에서 운동의 경험을 향상 시키는 게임 서비스 = Running or Gaming: Changing Individual Exercise to In-situ Social Fitness Games by Synchronized Social Playlink

박병림; Park, Byung-L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279
동영상 콘텐츠에 의해 유발된 각성수준과 동기활성화체계의 개인차가 제품배치에의 응시시간과 기억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rousal caused by video content and individual differences in appetitive system activation on fixation duration and memory for product placementlink

오효선; Oh, Hyo-S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280
동적 환경을 활용한 핸드헬드 증강현실 게임시스템 = Handheld augmented reality game system using dynamic environmentlink

강원형; Kang, Won-H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281
드라마 영상을 사용한 증강현실 스페이스텔링 프레임워크 지원을 위한 메타데이터 스키마 디자인 = Metadata schema design for supporting AR spacetelling framework using TV drama clipslink

박혜림;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82
디자인 의미에 대한 문화적 영향의 기호학적 분석 : 한국과 프랑스 20대 사용자의 모바일 폰 디자인 선호를 중심으로 = Semiotic analysis of cultural influence on design semantics : concerning different perference in mobile phone design between Korean & French users in twentieslink

윤지혜; Yoon, Ji-Hy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283
로봇의 시선이 사용자의 호감도 및 관심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The effect of robot’s gaze on the user’s likability and attention level toward the robotlink

선세리; Sun, Se-Ri; 권동수; Kwon, Do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84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 상에서 친구 추천을 위한 사용자 모델 = User models for recommending friends on micro-blogging serviceslink

유상필; Yoo, Sang-P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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