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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ing user performance in moving-target acquisition tasks with input latencylink Lee, Injung; Nam, Juhan; et al, 2021 |
디지털 게임 내 가상경관 분류 기준 확립 및 대표 유형 산출 김익환; 이인정; 이지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6, no.6, pp.19 - 28, 2016-12 |
레이턴시 보상 방법 및 보상 장치 이병주; 이인정 |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의 공간적 행동 양상 탐구 = Revisited Edward T. Hall : Investigating spatial behavior in smartphone home screenslink 이인정; Lee, Injung; 이지현; Lee, J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원버튼 게임의 난이도 설계방법 및 장치 이병주; 이인정; 김현철; 도민석 |
유아용 언어교구 디자인 HearTok- 사용자 경험 중심 디자인 방법론 적용 및 고찰 이은립; 이인정; 최유리; 이지현; 원광연, HCI Korea 2015: Interaction of Everything (만사소통), 한국 HCI 학회, 2014-12-11 |
유아용 언어교구 디자인 HearTok-사용자 경험 중심 디자인 방법론 적용 및 고찰 이은립; 이인정; 최유리; 이지현; 원광연, 한국HCI학술대회, 한국HCI학회, 2014-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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