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 Data-driven image expansion using structure aware image warping = 구조 인식 이미지 워핑을 통한 데이터 기반 이미지 확장 기법link Kim, Ji-hwan; 김지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69 | Data-driven motion capture using a single smartphone = 스마트폰을 이용한 데이터 기반 모션 캡쳐link Eom, Haegwang; 엄해광;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70 | Data-driven multiple importance sampling for monte carlo rendering = 몬테카를로 렌더링을 위한 데이터 기반의 다중 중요도 샘플링 기법link Seo, MyoungHwan; 서명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71 | Daylighting based parametric design exploration of 3D facade patterns = 파라메트릭 3D 입면 디자인의 연구link Narangerel, Amartuvshin; Lee, J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72 | Deep motion refinement for stitched locomotion = 딥러닝 기반 스티칭된 보행 애니메이션 수정link Kim, Haemi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73 | Deformation based animation of snake locomotion = 디포메이션 기반 뱀의 이동 애니메이션 생성link Seol, Yeong-ho; 설영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74 | Deictic gesture retargeting for telepresence avatars in dissimilar remote spaces = 상이 공간 내 텔레프레즌스 아바타의 지시 동작 리타겟팅link Kim, Mee Ji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5 | Depth manipulation using disparity histogram analysis for stereoscopic = 디스패러티 히스토그램 분석을 이용한 입체영상의 깊이 조절 기술link Lee, Sang-Woo; 이상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76 | Depth map generation for building images = 빌딩 이미지의 깊이 정보 생성법link Kim, Kye-Hyun; 김계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77 | Development of personal imaging brain-computer interface through measuring cerebral response to an interesting visual stimulus = 흥미자극에 대한 대뇌인지반응 측정을 통한 Personal imaging brain-computer interface 개발link Kim, Jong-Hak; 김종학; Kim, Tak Hwan; 김탁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78 | Diffusion pattern-based misinformation discernment on social networks =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의 확산 패턴 기반 오보 식별link Molaie, Mir Majid;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79 | Digital stranger : 2000년대 공포영화의 ‘미디어를 통한 공포 유발자’에 대한 특성 연구 = Digital stranger : a study for the characteristics of ‘horror inducers by media’ in 2000s the horror movieslink 송소연; Song, So-Yeon; 김탁환; Kim, Tak 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80 | Disparity graph retargeting for stereoscopic contents creation = 입체영상의 디스패리티 그래프 리타게팅link Kim, So-Young; 김소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81 | Drum sample retrieval from mixed audio via a joint embedding space of mixed and single audio samples = 혼합 및 단일 오디오 샘플의 조인트 임베딩을 통한 혼합 오디오의 드럼 샘플 검색link Kim, Wonil;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82 | Dwelling depression measurement based on image analysis modeling : focusing on K-HTP = 이미지분석 모델링 기반 고령자 주거우울 측정 연구 : K-HTP를 중심으로link Lee, Yewon; Woo, Sung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83 | Dynamically evolving fluid simulation = 동적으로 변화하는 유체 시뮬레이션link Wi, Dae-Hyeon; 위대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84 | Dynamics of bartering in online games: social network factors and profit margin =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물물거래에서 나타나는 이윤 추구와 소셜 네트워크적 요인에 관한 연구link Lee, Jane Elizabeth; 이제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85 | Effect of locomotion style and body visibility of telepresence avatar = 보행 스타일과 신체 투명도가 텔레프레젠스 아바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Choi, Youjin; Lee, Sung Hee; 이성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86 | Effectiveness of advertisements featuring social context on social network sites: an investigation of effects of tie strength-moderated interaction between reward type for advertising recommenders’ i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소셜 컨텍스트 광고 효과에 대한 연구: 광고 추천인과 소비자 사이의 관계 강도의 조절 효과에 따른 광고 추천인의 추천 의도 관련 보상 유형과 광고 제품 유형 간의 상호 작용 효과link Kim, Jee-Young; 김지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87 | Effects of avatar face level of detail control on social presence in augmented reality remote collaboration = 증강현실 기반 원격 협업에서의 아바타 얼굴 그래픽 세부 수준 조절이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link Kang, Seoyoung;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88 | Effects of microtiming deviations between two instruments on the groove experience = 두 악기 사이의 미세 시간 차이가 그루브 경험에 미치는 영향link Park, Seokbeom; Lee, Kyung M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89 | Effects of multisensory feedback on the sense of embodiment for remapped virtual hand = 다중감각 피드백이 리맵핑된 가상 손의 체화감에 미치는 영향link Jang, Hyunyoung;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90 | Embodiment of gestures and emotions : Georges Seurat’s rhythmical lines = 선을 통한 감성과 제스처의 표현 : 조르주 쇠라의 감성선을 중심으로link Kang, Seul Kee; Woo, Sung 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91 | Emotion classification and analysis of expressive performances in classical piano music = 클래식 피아노 음악에서 표현적 연주의 감정 분류와 분석link Kim, Yoojin;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92 | Enabling physical interaction through wrist-mounted haptic controller with force feedback = 힘 피드백을 통한 물리적 상호작용 구현이 되는 손목 장착형 햅틱 컨트롤러 연구link Jo, Minjae; Yoon, Sang 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93 | Estimating garment texture from a single image =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옷 무늬 예측 연구link Kwon, Hyun-Song;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94 | Estimating position of visual displays through user behavior analysis = 사용자 행동 분석을 통한 시각 디스플레이의 위치 추정link Hong, Minki;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95 | Estimation of anatomically salient landmarks for human body shapes = 사람 체형에 따른 해부학적 중요 위치 추정link Jang, Deok-Kyeong;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96 | Exploring community structure of sample-based music through bipartite network analysis = 이분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샘플 기반 음악의 커뮤니티 구조 탐색link Park, Dongju;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97 | Extended spatial keyframing = 공간 키프레이밍의 확장link Choi, Byung-kuk; 최병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98 | FaceSyncNet : a deep learning-based approach for non-linear synchronization of facial performance videos = 얼굴 표정 연기 비디오의 비선형 동기화를 위한 심층 학습 기반 접근법link Cho, Yoonjae;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99 | Facial animation transfer using local semantic patches = 부위별 의미론적 패치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전이link Choi, Yeonsoo;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00 | Facial Retargeting by Adding Supplemental Blendshapes = 블렌드쉐입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용한 페이셜 리타게팅link Kim Paul, Hyun-Jin; Kim Paul, H.; 김폴현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101 | Fast fluid simulation with tensor-based model reduction = 텐서 기반 모델 축소을 이용한 속성 유체 시뮬레이션link Park, Se-hwi; 박세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102 | FDPipette : tracking local force and deformation on surrounding objects to augment kinetic reality = FDPipette : 주변물체의 키네틱 정보 추적을 기반으로한 증강현실 응용 어플리케이션 개발link Kim, Hyun-ju;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03 | Finding information spreading and topics based clustering on Twitter = 트위터 상에서의 정보 확산과 주제별 집단화에 관한 연구link Kim, Jung-Min; 김정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04 | Foot contact-based gait motion style synthesis = 발 접촉 정보에 기반한 보행 동작 스타일 합성 기법link Kim, Chaeli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05 | Game interface enhancement under smart-phone platform focused on touch-screen interaction = 터치스크린 인터랙션을 고려한 스마트폰 플랫폼상에서의 게임인터페이스 개선에 관한 연구link Kim, Yoon-Hyun; 김윤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106 | Game satisfaction in narrative game with character switches : the role of agency, critical concern and the player-character relationship in The Last Of Us Part II. = 캐릭터 스위칭을 포함한 내러티브 게임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II 에서 관찰한 플레이어의 에이전시, 비판적 사고, 플레이어-캐릭터 관계link Erb, Valerie Olivia; Doh, Young Y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07 | Garment sewing patter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 의상을 착용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의상 바느질 패턴 예측link Lim, Seungcha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08 | Gender and online friendship on facebook: the effect of gender difference in closeness of facebook links = 페이스북 상에서의 젠더와 온라인 친구관계: 페이스북 링크의 친밀도에 대한 젠더의 영향link Kim, Mi-Jung; 김미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09 | Gender difference in the effect of status on performance in a writers online community = 온라인 작가 커뮤니티에서 작가의 성별에 따른 지위의 성과에 대한 영향 분석link Lee, Gyu Hyun;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10 | Generating 3D human texture from a single image with sampling and refinement = 샘플링 및 정교화를 통한 단일 이미지로부터 3D 인물 텍스처 생성link Cha, Sihu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11 | Generative spatial montage with multi-layered screens: a new non-linear cinema and media art = 제너레이티브 공간 몽타주와 멀티레이어 스크린: 새로운 비선형적 시네마와 미디어아트link Bahng, Sojung; 방소정; Shi, Chung Kon;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12 | High quality depth maps generation of humans in monocular videos = 단안 영상에서의 인간 오브젝트에 대한 고품질 깊이정보 생성link Park, Jong-Jin; 박종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13 | HMD 기반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강건한 6-DOF 객체 조작을 위한 스마트 워치 활용 손 추적 시스템 = Smartwatch-assisted robust 6-DOF hand tracking system for HMD-based augmented realitylink 김형일; Kim, Hyung-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14 | Holistic quantified-self framework for CAWAR : Context-Aware Wearable Augmented Reality = 전체론적 자아정량화 프레임워크와 착용형 증강 현실에서 맥락 인식에의 응용link Song, Eunhwa;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15 | How to develop educational content in digital environment for children in art museum: a proposal for content design framework based on visual thinking strategies = 어린이를 위한 아트 뮤지엄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방안: 시각적 사고 전략 기반의 콘텐츠 디자인 프레임워크 제안link Kim, Ye-Won; 김예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16 | Identifying the causal relationship between party loyalty and nomination depending on party status = 정당 지위에 따른 정당 충성도와 선거 공천의 인과적 상관관계 분석link Lee, Myeonghwa;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17 | Identifying the influence of design features on vehicle style recognition using contour deletion = 자동차 스타일 인식에 대한 디자인 요소 형태의 시각적 중요도 정량화link An, Sungeun; 안성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18 | Image-based tactile emojis = 이미지 기반 촉각에모지 : 시각장애인의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CMC)에서의 더 명확한 감정전달에 관한 연구link Choi, Yuri; 최유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19 | Impact of biased edge weights and generalized modularity for positively weighted complete networks = 편향된 가중치를 가진 노드 간 연결이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과 양의 가중치를 지닌 완전 네트워크에서 일반화된 모듈화 계수를 구하는 방법 제안link Jeon, Gyujyeon;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20 | Implicit neural representation based SLAM with semantic information = 시멘틱 정보를 활용한 INR 기반 슬램link Yoon, Hyongseok;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21 | Improving reliability of virtual collision responses: a cue integration technique = 큐 통합 이론을 통한 가상 충돌 반응 신뢰도 향상link Do, Seungwon;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22 | InCEPTIO: Vesica Piscis as a Receptacle for Metallic Ratios = InCEPTIO : 메탈릭 비율을 위한 리셉터클로서의 베시카 파이시스 연구link Urvashi, Dwivedi; 이지현; Lee, Ji-Hyun; 이정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23 | Incorporation of a vitality measure in socio-spatial analysis: a case of old city center in daejeon, korea = <대전중앙시장 활성화 구역>의 거리 활력 균등화를 위한 사회공간적 분석link Min, Deedee Aram; 민아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24 | Increasing the intention to play rhythm games in novice players by using story plot = 초보자의 플레이 의도 향상을 위한 스토리 플롯 활용 리듬게임 디자인 연구link Wongchurairat, Napat; Doh, Young Y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25 | 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 Lee, Jiw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26 | Interactive mobile music performance system with digital compass = 스마트폰의 나침반 센서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음악 공연 시스템link Kim, Bong-Jun; 김봉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127 | Interactive rigging = 인터렉티브 리깅 :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 Bang, Seungbae; 방승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