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도메인에서 노이즈 쉐이핑을 수행하도록 구성되는 모듈레이터를 구현하기 위한 전자 회로ELECTRONIC CIRCUIT FOR IMPLEMENTING MODULATOR CONFIGURED TO PERFORM NOISE SHAPING IN DIGITAL DOMAIN

본 발명은 ADC(Analog to Digital Converter) 및 노이즈 커플링 필터를 포함한다. ADC는 제 1 아날로그 신호 및 제 2 아날로그 신호에 기초하여 제 1 디지털 출력 신호를 생성한다. 노이즈 커플링 필터는 제 1 아날로그 신호를 제 1 디지털 출력 신호로 변환하는 것과 관련되는 제 1 양자화 에러에 기초하여, ADC로의 입력을 위해 피드백 될 제 2 아날로그 신호를 생성한다. 노이즈 커플링 필터는, 디지털 도메인에서 클럭에 기초하여, 제 1 양자화 에러로부터 변환되는 제 1 디지털 에러 신호에 대해 노이즈 쉐이핑을 수행하고 노이즈 쉐이핑의 결과로부터 제 2 아날로그 신호를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