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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ural correlates of consumer behavior: bad news management effect of cause-related marketing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뉴스 기사에 따른 소비자의 다국적 기업 인지도 및 소비의사결정 변화에 미치는 영향과 뇌 활성도 변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시공간적 분석link Jo, An-Na; 조안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Neural correlates of consumer behavior: bad news management effect of cause-related marketing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뉴스 기사에 따른 소비자의 다국적 기업 인지도 및 소비의사결정 변화에 미치는 영향과 뇌 활성도 변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시공간적 분석link Jo, An-Na; 조안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The presence of framing effects in rats = 흰쥐에 나타나는 프레임 효과에 대한 행동 연구link mehwish bhatti; Bhatti,M.Saba;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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