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면에 도넛 형상으로 이미지 빔을 출력하는 프로젝션Projection that display image inserting a beam in doughnut shape on underneath

본 발명은 광고 사진, 문구, 동영상 등을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이동 로봇 자체에 설치된 빔 프로젝터에서 출력되는 이미지는 반사경을 통해 바닥측에 360°표현하도록 하는 바닥면에 도넛 형상으로 이미지 빔을 출력하는 프로젝션에 관한 것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영상을 주사할 수 있는 외부 영상제공 장치로 구성된 이동 로봇과; 상기 이동 로봇의 외부 영상제공 장치로부터 각종 이미지 영상 소스를 입력받아 상단 방향으로 이미지 빔을 출력시키기 위한 빔 프로젝터와; 상기 빔 프로젝터의 이미지 빔을 전방으로 확대시키는 확대 렌즈부와; 상기 확대 렌즈부로부터 받은 이미지 빔을 바다측으로 확대 반사시키도록 소정각도로 경사지게 형성한 역 원뿔형태의 반사경과; 상기 반사경에서 꼭지점이 하단에 위치하면서 꼭지점 부분에 소정의 영역으로 도포된 비반사코팅부와; 상기 반사경과 확대 렌즈부가 수직선상으로 위치하면서 소정간격으로 이격을 이루도록 고정하기 위해 확대 렌즈부에 수직하게 세워진 지지대; 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바닥면에 도넛형상으로 이미지 빔을 출력하는 프로젝션을 제공하는 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