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지폐 인출장치 및 그 장치를 이용한 고속지폐 인출방법Apparatus and Method of Express bill Dispensing

본 발명은 고속지폐 입출금장치 및 그 고속지폐 입출금장치를 이용한 고속지폐 입출금방법에 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지폐 계수기와 지폐 반출장치를 포함하여 지폐를 공급 또는 반출하는 지폐인출장치에 있어서, 지폐계수기와 연결되어 지폐의 두께와 동일한 간격으로 이격된 두개의 판으로 이루어져 지폐계수기로부터 지폐를 공급받아 지폐를 이송하는 이송로; 이송로에 일정구간마다 구비되어 지폐를 이송시키는 구동수단; 이송로에 소정구간마다 단일 이송로가 수개의 이송로로 갈라져 지폐가 수개의 이송로 중 어느 하나로 이송되는 갈림부; 갈림부에 설치되어 갈림부에서 지폐를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하는 유도장치;및 지폐의 이동이 필요한 경우 구동수단을 작동시키고, 원하는 방향을 감지하여 유도장치의 작동을 조절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고속지폐인출장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