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를 포함하는 일원추진체 기반 공압 발생 장치Monopropellant-based High Pressure Gas Generator with Reduced Volume Using Injector

본 발명에 의한 일원추진체 기반 공압 발생 장치는, 일원추진체가 저장되는 일원추진체 저장 용기와, 상기 일원추진체 저장 용기로부터 일원추진체를 공급받으며 상기 일원추진체의 반응을 위한 촉매가 제공되는 반응기와, 상기 반응기에서 발생한 기체가 공급되어 저장되는 공압 탱크와, 상기 일원추진체 저장 용기의 일원추진체를 상기 반응기로 공급하는 인젝터를 포함한다. 그리고 인젝터는, 상기 일원추진체 저장 용기와 상기 반응기 사이에 제공되는 스크류 펌프와, 상기 스크류 펌프를 구동하는 모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