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바닥의 이상적인 풀칠경로와 실제 풀칠 작업경로를생성하는 방법Method for generation of a ideal cementing trajectoryand a cementing operation trajectory

본 발명은 힐/사이드 라스터에서 이상적인 풀칠경로를 생성하는 방법과 이상적인 풀칠경로부터 실제 풀칠작업을 위한 경로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서는 다양한 신발 데이터베이스에서 선택된 신발 스타일로부터 신발 바닥의 외곽점 정보를 취하고, 이 외곽점 정보를 이용하여 이상적인 풀칠경로를 자동 생성하고, 작업자의 요청이 있을 시에는 외곽선과 풀칠경로를 수정하여 저장함으로써 새로운 신발 스타일을 용이하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이상적인 풀칠경로대로 풀칠 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풀칠경로를 가공하되, 다수의 선분으로 이루어진 풀칠 작업경로를 생성하여 힐/사이드 라스터에 제공함으로써, 풀칠 작업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본 발명에 따르면, 지식이나 경험이 부족한 미숙련자도 새로운 신발 스타일의 풀칠경로를 쉽게 생성 또는 수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족형의 풀칠경로를 직접 보면서 종류와 크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다품종 소량생산 시스템의 구축과 함께 생산성 증대와 인건비의 감소를 가능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풀칠경로, 신발, 라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