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서와 재설정가능 칩을 사용한 집적회로 에뮬레이터VLSI EMULATOR USING PROCESSOR AND RESETTABLE CHIP

【과제】 VLSI의 디자인을 ,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 후반 단계까지 자유롭게 검증한다. 【해결 수단】 VLSI의 칩의 모델을 ,기능 부분과 외부 인터페이스 부분으로 나눈다.기능 부분의 실행은 ,프로세서로 된 푸로세싱모주루가 행한다.외부 인터페이스 부분은 ,재설정 가능한 회로를 이용한 외부 인터페이스의 신호 생성기에 의하고 실현하고,이것에 의해 실제의 핀 신호를 생성한다.양자간의 정보 교환은 ,명령어 및 데이터로 된 인터페이스 제어 패킷을 이용한다.푸로세싱모주루 및 외부 인터페이스의 신호 생성기는 ,1개의 장치내에 내장되고,VLSI의 디자인이 다양한 단계에 있어,내부의 기능 부분과 외부 인터페이스 부분을 실제 목표 시스템 안에서 검증한 것이 가능하고,VLSI의 설계 시간과 전체 시스템의 검증 및 설계 시간을 절약한 것이 가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