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간 중량물의 해상 전달 시스템ON SEA SHIP TO SHIP TRANSFER SYSTEM OF HEAVY WEIGHT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해상에 계류하는 공급선박과 수급선박 사이에서 중량물을 이송하기 위한 시스템에 있어서, 공급선박 상에 고정설치되는 베이스링크; 상기 베이스링크와 제1조인트에 의해 연결되는 제1링크; 상기 제1링크와 제2조인트에 의해 연결되는 제2링크; 상기 제2링크와 제3조인트에 의해 연결되는 제3링크; 및 상기 제3링크와 제4조인트에 의해 연결되며, 수급선박 상에 제5조인트를 통해 연결되는 연결링크;를 포함하여 형성되며, 상기 베이스링크, 제1링크, 제2링크, 제3링크 및 연결링크의 상부면을 따라 중량물을 적재한 캐리어가 이동하도록 형성되는 중량물 이송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