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현상을 이용한 해파리 폴립 제거 장치 및 공동현상을 이용한 해파리 폴립 제거 장치가 설치된 무인 잠수 로봇JELLYFISH-POLYP REMOVAL DEVICE BASED ON HYDRODYNAMIC CAVITATION AND JELLYFISH-POLYP REMOVAL ROBOT BASED ON HYDRODYNAMIC CAVITATION

본 발명은 공동현상을 이용한 해파리 폴립 제거 장치 및 공동현상을 이용한 해파리 폴립 제거 장치가 설치된 무인 잠수 로봇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간소한 구성으로 해파리 폴립의 제거가 가능한 해파리 폴립 제거 장치 및 이를 이용한 무인 잠수 로봇에 관한 것이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실시예로서, 해파리 폴립을 제거하기 위한 것으로, 전방이 개방된 하우징과, 외부 이물질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상기 하우징의 전방에 제공되는 격자 모양의 그리드와, 상기 하우징에 제공되고, 바다속 지형물로부터 해파리 폴립을 분리하기 위한 고압 분사 장치와, 상기 해파리 폴립이 상기 그리드를 통과하여 상기 하우징의 내부로 흡입되도록 제공되는 회전팬과, 상기 흡입된 해파리 폴립을 통과시킴으로써 파괴하는 복수 개의 오리피스를 가지는 오리피스 부재와, 상기 오리피스 부재의 후방에 제공되고, 상기 하우징 내에 공동현상을 발생시키기 위한 파이프 부재를 포함하는 공동현상을 이용한 해파리 폴립 제거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