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디바이스와의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응용프로그램 자동생성시스템 및 그 방법SYSTEM FOR AUTOMATING CREATION APPLICATION PROGRAM USING INTERACTION OF EXTERNAL DEVICE AND METHOD THEREFOR

본 발명은 외부디바이스와의 상호작용을 제공하는 응용프로그램 자동 생성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사용자 디바이스가 사용자로부터 요청받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작업수행 규약 및 통신채널 규약을 포함하는 명령문서들을 기저장하며, 정보통신망을 통해 사용자 디바이스로부터 수신한 명령문서 요청정보와 대응하는 명령문서를 상기 사용자 디바이스로 송신하는 디바이스서버, 및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키 입력신호 및 음성신호를 명령문서 요청정보로 변환하여 정보통신망을 통해 디바이스서버로 송신하고, 송신한 명령문서 요청정보와 대응하는 명령문서를 수신하며, 명령문서에 포함된 통신채널 규약 및 작업수행 규약을 독출하여 이를 각각의 외부디바이스들이 해석 가능한 통신채널 정보 및 작업실행 규약으로 변환하고, 통신채널 정보를 템플릿 코드로 생성함과 아울러 작업실행 규약을 분석하여 명령함수를 생성하고, 생성된 명령함수를 기계어로 컴파일하여 외부디바이스들을 제어하는 사용자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