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블록킹 마스터, 버스 중재장치, 버스 시스템, 및 버스중재 방법NON-BLOCKING MASTER, BUS ARBITRATION DEVICE, BUS SYSTEM AND METHOD OF ARBITRATING A BUS

슬레이브에서 예외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는 논블록킹 마스터(non-blocking master), 버스 중재장치, 버스 시스템, 및 버스 중재 방법이 개시된다. 논블록킹 마스터는 코어 및 버스 제어부를 포함한다. 코어는 데이터를 기입 또는 독출하는 트랜잭션을 수행하고, 버스 제어부는 버스 중재장치에 버스 점유의 승인을 요청한다. 논블록킹 마스터는 제 1 트랜잭션을 수행하는 도중 슬레이브에서 예외 상황이 발생한 경우 제 1 트랜잭션을 중단하고 제 2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다. 따라서, 논블록킹 마스터, 버스 중재장치, 버스 시스템, 및 버스 중재 방법은 슬레이브에서 예외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데이터를 기입 또는 독출하는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다.논블록킹 마스터(non-blocking master), 버스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