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Subject 컨조인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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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ethodology of eCRM adapting conjoint segmentation method = 컨조인트 시장세분화 기법을 이용한 eCRM 방법론 개발link

Lee, Dong-Hoon; 이동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2
Network neutrality debate : an end user's perspective = 망중립성 논쟁link

Kim, Tae-Hee; 김태희;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8

3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on social commerce buying environmentlink

최소영; Choi, So Y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
사용자 선호기반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수용성 연구: 스마트워치를 중심으로

김민석; 김원준; 김민기; 강재원,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7, no.9, pp.523 - 535, 2017-08

5
소비자 선호 분석을 통한 차세대 유료 방송 서비스 시장의 미래 : 콘텐츠 특성을 중심으로 = Forecasting future charge broadcasting service market based on the consumer preferences : focused on content characteristicslink

김민정; Kim, Min-J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6
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선호기반 시장예측 연구: 혁신의 저주 이론과 스마트워치를 중심으로 = A study on user's preference-based prediction of new product’s market performance: focusing on curse of innovation theory and smartwatchlink

김민석; Kim, Min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7
인터넷 서비스 분류 및 시장획정에 대한 연구

김성철; 권영선; 남찬기, 한국방송학보, v.27, no.5, pp.7 - 48, 20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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