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Co-promotion alliance : a game theoretic analysis = 제휴에 의한 공동판촉 : 게임이론적 접근link Son, Min-Hee; 손민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광고 경쟁하에서의 간섭효과 : 광고의 반복, 변화, 스케줄의 영향을 중심으로 = Interference effects in the contexts of advertising competition : the roles of repetition, variation, and schedule of advertisinglink 손민희; Son, Min-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2 |
단말기 보조금 지급이 이동전화시장 경쟁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손민희; 한민희, 한국경영과학회 2001년 추계 학술대회, v.2, pp.226 - 229, 한국경영과학회, 2001-10 |
반복광고의 배치와 변화가 경쟁광고의 간섭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 손민희; 황인석, 소비자학연구, v.6, no.1, pp.69 - 83, 1995-05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