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Author 김형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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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CRM process on organizational performance : CRM scorecard development and empirical analysis =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효과분석 : CRM Scorecard 개발 및 실증연구link

Kim, Hyung-Su; 김형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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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이탈방지에 효과적인 멀티 카테고리 상품 추천 방법론

박성혁; 김형수,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1, no.3, pp.101 - 112, 20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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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시스템에서의 이벤트 구조

김형수; 허순영, 2003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115 - 122,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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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고객 리뷰의 분류 항목별 차이 분석: 채널, 제품속성, 가격을 중심으로

양소영; 김형수; 김영걸, 아시아마케팅저널, v.10, no.2, pp.125 - 151, 20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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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관점

김형수; 김승하; 김영걸,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8, no.1, pp.1 - 23, 20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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