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얇은 자성 박막에서의 광자기 Kerr 효과들의 단순화된 관계식

자성 벡터가 임의의 방향을 가지는 매우 얇은 박막에 빛이 임의의 경사각으로 입사된 경우에 광자기 Kerr 효과들을 기술할 수 있는 간결한 해석적 관계식을 유도하였다. 이러한 관계식들은 얇은 박막에서의 다중 간섭 효과를 고려해 계산한 수 광학적으로 매우 얇은 경우에 대해서 1차 근사를 취해서 얻을 수 있었다. 이 관계식들은 광학적으로 두꺼운 박막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단순히 수직 입사시에 일어나는 극(polar) 광자기 Kerr 효과에 의한 주 인자(main factor)와 광 및 자기적 성질과 입사각에만 의존하는 애벌 인자(prefactor)의 곱으로 나타내어짐을 발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