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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scale techniques for increasing the efficiency and controllability of water simulations = 물 시뮬레이션의 효율성 및 제어성 향상을 위한 멀티스케일 기법 연구link Jang, Tae-Kwon; 장태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디지털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링 구조 분석 - 픽사 애니메이션 사례를 통해 전봉관; 장태권; 안신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 pp.63 - 69, 한국HCI학회, 2007-02-07 |
멀티 레벨 소용돌이를 위한 SPH 유체 시뮬레이션 방법,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 매체 노준용; 장태권, 2013-05-20 |
유체성, 확산성 및 흡수성에 기반한 사실적인 페인트 시뮬레이션 노준용; 유미; 장태권; 김지환; 차승훈,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 2013-06-19 |
텍스쳐 매핑 대상 윤곽선 상의 대응점 자동 생성 알고리즘 = Automatic generation of feature point on texture mapping contourslink 장태권; Jang, Tae-K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페인팅 시뮬레이션 방법 및 장치 노준용; 유미; 장태권; 차승훈; 김지환, 2015-06-03 |
SPH 유체를 위한 서브 입자 스케일 난류 시뮬레이션 방법,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 매체 노준용; 장태권, 2014-0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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