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H 유체를 위한 서브 입자 스케일 난류 시뮬레이션 방법,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 매체Sub-particle scale turbulence simulation method and system for SPH fluid, recording medium for the same

SPH 유체를 위한 서브 입자 스케일 난류 시뮬레이션 방법, 시스템 및 이를 위한 기록 매체를 공개한다. 본 발명은 SPH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SPS 난류 시뮬레이션 방법으로서, 본 발명에서는 LES 기법을 기반으로, 스케일 구분을 적용하여 난류 모델을 도출한다. 대규모로 이동하는 에너지를 획득하기 위해, 분석된 속도에 로우 패스 필터를 적용한다. SPS 역학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SPH 포뮬레이션에서 접근되는 변형 속도 텐서를 푼다. 이후 SPS 노이즈가 분석된 SPS 역학에 따른 표면 변형을 위해 생성되어 병합된다. GPU를 사용하여 구현함으로써, 효과적으로 3차원에서 SPH 유체에 대한 세부적인 SPS에서의 난류 시뮬레이션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