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spun chitosan/poly (vinyl alcohol) and calcium carbonate with enhanced mechanical properties as biocompatible composites

탄산칼슘과 키토산/폴리 비닐 알콜의 전기방사에 의한 기계적 강도가 향상된 생체적합성 복합체

조직 공학 은 골관절염, 골다공증, 또는 다른 뼈 관련 질병 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비계의 개발 을 진행하고있다 . 발판 은 새로 형성된 조직 의 재생 을 유도 세포 증식 및 세포 외 기질 증착을위한 임시 지원 등의 역할을한다. 전기 방사 는 나노 스케일의 특성과 기술 에 인기를 얻고있는다양한 기술이다. 우리는 키토산 / 폴리 (비닐 알코올 ) (PVA) 및 보강재 , 탄산 칼슘 등 의 합성 섬유 를 합성 이 방법을 이용했다. 큐빅 나노 크기의 탄산 칼슘 은 전기 방사 섬유 내에 통합 및 섬유 직경 , Young의 912.5 ± 60.6 MPa의 행 계수 및 연골 의성장 에 적합한 개선 초래 하였다 . 전기 방사 섬유 중 의 나노 섬유 웹 형상 연결은 전기 방사 된 키토산 / PVA 의 타원면 탄산 칼슘 을 혼입 하여 제조 하였다 . 가장 분포 초미립자 나노 파이버 는 약 30 내지 35 nm 인 제조 하였다 영률 값은 432.4 ± 94.3 MPa로 도달 . 키토산 / PVA 키토산 / 탄산 칼슘 의 표면에 PVA아파타이트 성장은 입자 크기를 증가시키는 유사한 경향 을 보였다. 전기 방사 된 키토산 중에서 탄산 칼슘 의 추가의 혼입 / PVA 는 탄산 칼슘 과 키토산 / 진주층 구조 영감 PVA 섬유의 적층 구조를 통해 이었다 . 적층 구조에서 의 탄산 칼슘 의형태 및 조건 은 가교제 의 첨가 에 의해 제어 건조 하였다 . 물질을 공기 하에 건조 할 때적층 디스크 형 탄산 칼슘 을 제조 하였다 . 적층 재료의궁극적 인 스트레스 값은 44 ± 3.2 MPa의 도달 및 영률 값은 2328.4 ± 204.9 MPa로 도달 .

electrospinning; chitosan/PVA; 전기 방사; 키토산 / PVA; 나노 크기의 탄산 칼슘; 타원면 탄산 칼슘; 층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