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Lee, Chan Jean | - |
dc.contributor.advisor | 이찬진 | - |
dc.contributor.author | LEE, SANG JEE | - |
dc.contributor.author | 이상지 | - |
dc.date.accessioned | 2016-03-23T09:00:39Z | - |
dc.date.available | 2016-03-23T09:00:39Z | - |
dc.date.issued | 2015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608175&flag=dissertation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0246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부, 2015.2 ,[ii, 30 p. :]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한 후기 내의 부정적이 내용이 제품의 긍정적인 평가를 일으키는 상황에 대해 살펴보았다.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내용뿐 아니라 부정적인 내용을 포함하는 양면적 후기가 긍정적 내용만을 포함하는 일면적 후기보다 더욱 신뢰를 준다고, 즉 덜 광고성 후기라고 인지될 수 있으므로 후기 작성자 및 제품에 대해 더욱 긍정적인 평가를 불러 일으킨다는 것을 밝혔다. 또한, 후기 내의 부정적인 내용의 정도보다 부정적인 내용의 유무가 소비자들의 광고성 후기 의심 여부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확인하였다. | - |
dc.language | eng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Suspicion as an ad | - |
dc.subject | Evaluation | - |
dc.subject | 온라인 후기 | - |
dc.subject | 양면적 메시지 | - |
dc.subject | 광고성 후기 의심 | - |
dc.subject | 평가 | - |
dc.subject | Online consumer review | - |
dc.subject | Two-sided message | - |
dc.title | Two-sided online reviews can be positive: criticism builds trust | - |
dc.title.alternative | 양면적 온라인 후기가 평가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경영공학부,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Lee, Chan Jean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찬진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