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echanical and Aerospace Engineering(기계항공공학부)" by Author 김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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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3차원 자체접촉을 위한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등속조인트 고무부트의 변형해석

이형욱; 김세호; 이충호; 허훈; 이종화; 오승탁,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1, no.12, pp.2121 - 2133, 1997-01

2
강소성 유한요소법과 반응표면분석법을 이용한 박판성형 공정에서의 비드력 및 다이형상의 설계

김세호; 허훈, 소성가공, v.9, no.3, pp.284 - 292, 2000-06

3
강소성 유한요소해석과 반응표면분석법을 이용한 박판성형공정에서의 드로우 비드력 최적설계

김세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1999년도 춘계학술대회, pp.143 - 148, 한국소성가공학회, 1999-05-14

4
고강도 강판 ULSAB-AVC 모델과 일반강판 모델의 충돌성능 비교 평가

윤종헌; 허훈; 김세호; 김홍기;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3, pp.22 - 27, 2006-05

5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ULSAB-AVC 모델의 충돌성능 평가

윤종헌; 허훈; 김세호; 김홍기;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추계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05

6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단순 측면충돌 시 센터필라의 최적설계

배기현; 허훈; 송정한;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pp.1533 - 1588,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7
고강도 강판을 적용한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스프링백 해석

송정한; 김세호; 박성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춘계학술대회,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05-12

8
고강도강 프런트 사이드멤버의 응력분포 최적화를 통한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박성호; 허훈; 김세호, 소성가공, v.15, no.4, pp.295 - 303, 2006-06

9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작컵 성형 공정의 해석

김승호; 김세호; 허훈, 소성가공, v.10, no.5, pp.389 - 395, 2001-09

10
다이아프램형 공기 스프링의 유한요소 해석

이형욱; 김세호; 허훈; 김진영; 정수교,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3, no.9, pp.1569 - 1576, 1999-09

11
단순 측면충돌해석에 의한 센터필러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6, pp.84 - 92, 2005-11

12
등속 조인트 부트의 유한요소해석 및 설계변경에의 응용

김세호; 이형욱; 허훈; 이종화; 오승탁,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한국자동차공학회, 1996-06-28

13
박판성형가공을 고려한 자동차 충돌해석

허훈; 윤종헌; 김세호; 박성호; 바오이동, 소성가공, v.15, no.8, pp.556 - 561, 2006-11

14
박판성형가공을 고려한 자동차 충동해석

허훈; 윤종헌; 바오이동; 김세호; 박성호, 한국소성가공학회 학술발표, pp.37 - 40, 한국소성가공학회, 2006-10

15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차체용 프런트 사이드 멤버의 스프링백 저감

송정한; 허훈; 김세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v.1, pp.1812 - 1817,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16
변형이력을 고려한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성형공정의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

김승호; 김세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년도 춘계학술대회 , pp.94 - 97,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05-11

17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응접부의 준정적 파단특성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년도 추계학술대회, pp.1208 - 121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11-22

18
섬유의 적층각을 고려한 다이아프램형 공기 스프링의 유한요소 해석

이형욱; 김세호; 허훈; 김진영; 정수교, 한국복합재료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 pp.29 - 33, 한국복합재료학회, 1999-04-30

19
성형 효과를 고려한 자체 박판부재의 붕괴거동해석

김기풍;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pp.984 - 989,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11-23

20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다단계 성형공정의 합리적 금형설계 변경

김세호; 김승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년도 추계학술대회, pp.105 - 108,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10-13

21
세장비가 큰 타원형 컵 성형 공정의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

김승호; 김세호; 허훈, 소성가공, v.9, no.3, pp.304 - 312, 2000-01

22
쉘형상의 고무 구조물에 관한 유한요소 변형해석

허훈; 이형욱; 김세호, Proc. Division of Solid and Structural Mechanics, KSME, pp.25 - 33, 1997

23
실험계획법을 이용한 드로우비드 저항력 예측모델 개발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년 추계학술대회, v.3, pp.1216 - 122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11-23

24
외연적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타원형 컵 성형공정의 다단계 해석

김세호; 김승호; 허훈, 소성가공, v.9, no.3, pp.313 - 319, 2000-06

25
외연적 탄소성 유한요소해석에서의 민감도 해석과 준정적 변형에의 응용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402 - 407, 대한기계학회, 2001-06-27

26
유한요소 민감도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에서의 공정변수 최적설계 = Optimum process design in sheet metal forming processes using finite element sensitivity analysislink

김세호; Kim, Se-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27
유한요소법과 최적화 기법을 이용한 박판성형공정에서의 비드력 및 다이형상 설계

김세호; 허훈, 대한금속학회, 철강기술심포지엄 논문집, pp.329 - 337, 대한금속학회, 1999

28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등속 조인트 고무 부트의 변형해석 및 설계변경에의 응용

김세호; 이형욱; 허훈; 이종화; 오승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6, no.3, pp.123 - 137, 1998-05

29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다단계 디프 드로잉-아이어닝 공정의 최적 금형설계

김세호; 김승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6, pp.1077 - 1084, 2002-06

30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다단계 성형공정의 금형설계 - 아이어닝 해석과 실험적 검증

김세호; 김승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년도 춘계학술대회, pp.85 - 88, KSTP(한국소성가공학회), 2001-05-11

31
유한요소해석을 이용한 세장비가 큰 직사각컵 다단계 성형공정의 금형설계 : Part I.금형설계

김세호; 김승호; 허훈, 소성가공, v.10, no.2, pp.144 - 150, 2001-04

32
유한요소해석을 통한 드로우비드 저항력의 예측 및 평가

배기현; 송정한; 김세호; 김동진;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 pp.87 - 90,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7

33
임의 곡면의 금형형상이 고려된 미끄럼 구속면을 이용한 직사각컵의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

김승호; 김세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년도 추계학술대회 , pp.158 - 161,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10-13

34
자동차 도어용 임팩트빔의 복합재료 대체화 연구

김세호; 최태훈;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1995년 춘계학술대회, pp.9 - 15, 한국자동차공학회, 1995-06-23

35
자동차 박판부품 성형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대회 , v.3, pp.1086 - 109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36
자동차용 부재 금형설계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3, pp.64 - 73, 2005-05

37
저감적분 연속체 유한요소 해석에 의한 탄소성 굽힘문제에서의 응력계산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2, no.8, pp.1471 - 1485, 1998-01

38
저감적분 탄소성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평면변형문제에서의 응력계산

허훈; 김세호,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578 - 583, 대한기계학회, 1995-04-21

39
저감적분 탄소성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평면변형문제에서의 응력계산 = Stress evaluation in plane strain problems by elasto-plastic finite element analysis with reduced integrationlink

김세호; Kim, Se-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40
중간 미끄럼 구속면을 고려한 세장비가 큰 타원형 컵 성형 공정의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

김세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년도 춘계학술대회, pp.21 - 25,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05-12

41
직접미분 설계민감도 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 공정변수 최적화(Ⅰ)-설계민감도 해석-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11, pp.2245 - 2252, 2002-11

42
직접미분 설계민감도 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 공정변수 최적화(Ⅱ)-공정변수 최적화-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11, pp.2262 - 2269, 2002-11

43
측면충돌 성능 향상을 위한 고강도 강판의 적용 및단순 센터필러 모델의 최적경량설계

배기현;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112 - 119, 2006-11

44
측면충돌 시 소성변형 특성을 고려한 단순 B-필라 모델의 최적설계

배기현;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 pp.667 - 67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05-03

45
탄소성 유한요소법과 직접미분법물 이용한 박판성형공정에서의 설계민감도 해석

김세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년도 추계학술대회 , pp.93 - 96,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10-12

46
해석적인 방법을 이용한 복잡한 형상의 자동차 부재 스탬핑 공정에서의 주요 설계인자 연구

송정한; 허훈; 김세호; 김승호, 소성가공, v.14, no.1, pp.21 - 28, 2005-02

47
효율적인 자체접촉 처리를 이용한 등속조인트 부트의 3차원 유한요소해석

이형욱;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889 - 894, 대한기계학회, 1999-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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