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11 of 11
Assessing the Effect of Network Externality on the Future Usage of the Network 한민희; 천성용, 2005년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한국소비자학회, 2005 |
e-coupon사용의도에 대한 지각된 행동통제의 영향 현용진; 한민희,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pp.65 - 84, 한국소비자학회, 2005-10 |
Efficiency of Direct Estimation Method in Batsell and Polking's Model 박상준; 한민희; 신창훈, 대한산업공학회 /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283 - 286,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1997-04 |
Market Structure Analysis by Competitive Advertising Response 안성아; 한민희; 신창훈; 박상준, 대한산업공학회 /한국경영과학회 춘계 공동학술대회, pp.287 - 290,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1997-04 |
고객세분화를 반영한 KTF의 브랜드전략 한민희, 2002 경영관련학회 하계 통합학술대회, pp.1 - 13, 한국마케팅학회, 2002-08 |
디자인 전형성과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이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 이혜승; 강현모, 2007년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 pp.31 - 43, 한국마케팅학회, 2007-03 |
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김상용; 한민희; 김세나,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35 - 174,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
선택대안간 관계효과와 위상정립을 위한 관계도표 (Context Effects and Context Maps for Positioning) 현용진; 한민희; 원유진; 강현모, 200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137 - 147, 한국마케팅학회, 2005-10 |
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 김옥남;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315 - 324, 한국마케팅학회, 2001 |
제품 품질과 인지된 기능간의 상관관계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 김사라; 현용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2008-05 |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김문용; 한민희; 현용진,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 pp.1 - 23, 한국경영과학회, 2003-05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