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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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Lee, Byung-Tae | - |
dc.contributor.advisor | 이병태 | - |
dc.contributor.author | Lee, Kyung-Hee | - |
dc.contributor.author | 이경희 | - |
dc.date.accessioned | 2013-09-12T04:52:17Z | - |
dc.date.available | 2013-09-12T04:52:17Z | - |
dc.date.issued | 2012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88872&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8217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2012.2, [ ii, 42 p. ] | - |
dc.language | eng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Preference | - |
dc.subject | Quality uncertainty of products | - |
dc.subject | Social network | - |
dc.subject | Social commerce | - |
dc.subject | 제품 퀄리티 불확실성 | - |
dc.subject | 타인 선호도 | - |
dc.subject | 소셜네트워크 | - |
dc.subject | 소셜커머스 | - |
dc.subject | 그루폰 | - |
dc.subject | Groupon | - |
dc.title | An empirical study on quality uncertainty of products and social commerce | - |
dc.title.alternative | 소셜 커머스에서 제품 퀄리티 불확실성에 따른 타인의 제품 선호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488872/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과, | - |
dc.identifier.uid | 020103433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Lee, Byung-Tae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병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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