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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업체 기업능력과 언더독/탑독 포지셔닝이 제조업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upplier's corporate ability and underdog/top-dog positioning on manufacturer's company evaluationlink 강현진; Kang, Hyun-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공익광고 효과에 미치는 상호작용 영향:광고주 인지도, 광고 소구 및 수용자 관여도와 인지욕구 중심으로 박준영; 강동우; 강현진; 권혜연; 박병호; 조현, 한국IT서비스학회지, v.12, no.4, pp.235 - 253, 2013-12 |
시뮬레이션과 군집 분석을 활용한 중소제약기업의 제품군 조정 사례 분석 김태형; 나재석; 강현진; 김성학; 권오민; 김보원, 한국SCM학회지, v.18, no.1, pp.91 - 102, 2018-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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