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경영공학부)" by Author 김문용

Showing results 1 to 4 of 4

1
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 김문용; 한승돈;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0, no.3, pp.21 - 38, 2008-12

2
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 김문용; 한승돈; 안재현, 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2007

3
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 선호의 강도, 메시지 강도,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

현용진; 김문용; 김수영,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pp.163 - 170, 한국소비자학회, 2005

4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김문용; 한민희; 현용진,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 pp.1 - 23, 한국경영과학회, 2003-05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