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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exploring the attributes of service quality in the public sector Rhee, Seung-Kyu; Rha, June-Young, SERVICE INDUSTRIES JOURNAL, v.29, no.11, pp.1491 - 1512, 2009 |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라준영; 이승규; Rha, June-Young; Rhee, Seung-Kyu, 한국경영학회 2007 통합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경영학회, 2007 |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 측정모형 개발 라준영; 이승규; Rha, June-Young; Rhee, Seung-Kyu, 산업공학(IE INTERFACES), v.20, no.3, pp.339 - 352, 2007-09 |
사회적 기업의 사회경제적 가치 측정 :사회투자수익률 이승규; 라준영; Rhee, Seung-Kyu; Rha, June-Young, 벤처경영연구, v.3, no.13, pp.41 - 56, 2010-08 |
이동전화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이승규; 라준영; Rhee, Seung-Kyu; Rha, June-Young, 한국경영과학회 2000 추계학술대회, pp.310 - 313, 한국경영과학회, 200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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