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동만 | - |
dc.contributor.author | 홍의숙 | - |
dc.contributor.author | 박찬종 | - |
dc.contributor.author | 박은광 | - |
dc.contributor.author | 강경란 | - |
dc.contributor.author | 오상헌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8T06:26:50Z | - |
dc.date.available | 2013-03-18T06:26:50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3-02 | - |
dc.identifier.citation | HCI 2003 학술대회, v., no., pp.168 - 173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45579 | - |
dc.language | KOR | - |
dc.title | 3차원 사이버 마라톤 게임을 위한 가변적인 네트웍 상태를 고려하는 동기화 기법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168 | - |
dc.citation.endingpage | 173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HCI 2003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동만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홍의숙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찬종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은광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강경란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오상헌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