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Dept. of Aerospace Engineering(항공우주공학과)" by Author 최성임

Showing results 1 to 12 of 12

1
ESWT(체외 충격파 치료법)의 충격파 집속에 대한 수치적 연구 = Numerical study on shock wave focusing in extracorporeal shock wave therapeuticslink

정연규; Jung, Youn-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
Multidisciplinary design optimization of a joined wing UAV = Joined Wing UAV의 다분야 최적 설계link

Ryu, Min-Seok; 유민석; Kwon, Jang-Hyuk; 권장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
Node-based spacecraft radiator design optimization = 노드 기반의 위성방열판 설계의 최적화link

Kim, Hui-Kyung; 김희경; Park, Seung-O; 박승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
고효율 EAV 프로펠러의 다분야 최적설계 = Multidisciplinary design optimization of efficient EAV propellerlink

이슬기; Yi, Seul-G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5
대각 내재적 조화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박수형; 권장혁,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v.16, no.4, pp.21 - 27, 2011-12

6
대각 내재적 조화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유동 해석

임동균; 최성임; 박수형; 권장혁,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년도 춘계학술대회,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05

7
비정상 유동 하의 강건 최적 설계를 위한 기법과 그 응용 연구 = Surrogate model-based robust design optimization and application to unsteady flow problemslink

권형일; Kwon, Hyung-Il;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8
유동 간섭 효과를 고려한 Wing-Sails의 공력 해석과 최적 설계에 관한 연구 = Aerodynamic analysis and design optimization of Wing-Sails in consideration of flow interactionlink

이학진; Lee, Hak-Jin;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9
중첩 격자 기법이 적용된 대각 내재적 조화 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박수형; 김유진; 권장혁, 한국전산유체공학회 추계학술대회, pp.385 - 393,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11-18

10
중첩 격자 기법이 적용된 대각 내재적 조화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김유진; 권장혁; 박수형,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v.17, no.1, pp.70 - 77, 2012-03

11
중첩 격자 기법이 적용된 대각 내재적 조화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박수형; 김유진; 권장혁,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년도 추계학술대회,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11

12
항공기 날개 형상 설계를 위한 distributed design의 적용 = Application of distributed design to aircraft wing shape designlink

김태희; Kim, Tae-Hee;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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