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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 유동 하의 강건 최적 설계를 위한 기법과 그 응용 연구 = Surrogate model-based robust design optimization and application to unsteady flow problemslink 권형일; Kwon, Hyung-Il;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유동 간섭 효과를 고려한 Wing-Sails의 공력 해석과 최적 설계에 관한 연구 = Aerodynamic analysis and design optimization of Wing-Sails in consideration of flow interactionlink 이학진; Lee, Hak-Jin;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중첩 격자 기법이 적용된 대각 내재적 조화 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박수형; 김유진; 권장혁, 한국전산유체공학회 추계학술대회, pp.385 - 393,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11-18 |
중첩 격자 기법이 적용된 대각 내재적 조화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김유진; 권장혁; 박수형,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v.17, no.1, pp.70 - 77, 2012-03 |
중첩 격자 기법이 적용된 대각 내재적 조화균형법을 이용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비정상 공력 해석 임동균; 최성임; 박수형; 김유진; 권장혁,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년도 추계학술대회,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1-11 |
항공기 날개 형상 설계를 위한 distributed design의 적용 = Application of distributed design to aircraft wing shape designlink 김태희; Kim, Tae-Hee;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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