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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축 운동의자를 이용한 가상현실 게임 시뮬레이터에서 그래픽과 운동의 통합 = Tight integration of graphics and motion in a VR game simulator with a 1-DoF motion-chairlink

이종환; Lee, Jong-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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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tributed online game server architecture for traffic reducing = 트래픽을 줄이기 위한 분산 온라인 게임 서버 구조link

Kim, Kyoung-Chul; 김경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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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isodic memory model for computer game characters: to make believable ai characters = 컴퓨터 게임 캐릭터를 위한 일화 기억 모델의 개발 및 적용link

Shin, Il-Hwan; 신일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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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sharing for scalable cloud gaming system = 확장성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게임 시스템을 위한 게임 자원 공유 연구link

Seo, Jae-Baek; 서재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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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er of Babel: a crowdsourcing game building sentiment lexicons for resource-scarce languages = 바벨탑: 다국어 감정분석 지원을 위한 집단지성 게임 기반의 감정분석자원 생산 방법link

Hong, Yoon-Sung; 홍윤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6
게임 운동감 생성을 위한 운동 효과 라이브러리의 적용 = Application of motion effect library for gaming realismlink

홍정모; Hong, Jeong-M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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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 로봇공학에서의 모델 프리 강화학습 응용에 대한 사례 조사

김세원; 이재길, 데이타베이스연구, v.35, no.2, pp.126 - 138, 2019-08

8
대규모 유비쿼터스 게임 추천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아키텍처 : 게임 요구사항에 대한 정합분석을 중심으로 = A system architecture for a massive ubiquitous game recommendation service : issues for game requirement matchinglink

안미루; Ahn, Mi-r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9
입출력 일체화 개체를 이용한 물리적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에 대한 연구 = Physical entertainment media using I/O coupling unitslink

한경훈; Han, Kyu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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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유비쿼터스 게임 지원을 위한 게임 모델링 및 실행 프레임워크의 디자인 및 구현 =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game modeling and execution framework supporting next-generation ubiquitous gameslink

박태우; Park, Tai-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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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와 화면의 관계를 중심으로 분석한 게임캐릭터의 발전과정 연구

임익수; 우탁, 한국영상학회논문집, v.12, no.3, pp.41 - 54, 20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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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쥬얼 게임 개발 시 밸런싱 작업을 보조하는 자동화된 툴의 개발과 그 효과성 검증 = Developing an automated tool helping balancing in casual game developments and its effectiveness evaluationlink

송지철; Song, Ji-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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