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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ll in-focus light field rendering using block-based focusing technique = 블록 기반 초점 측정방법을 이용한 모든 초점이 맞는 Light field 렌더링link

Jeon, Young-Sun; 전영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2
Directed line classification : a new ray classification scheme for visibility operations = 유향 직선 분류법 : 가시성 연산을 위한 새로운 광선 분류법link

Kwon, Bom-Jun; 권범준; Shin, Sung-Yong; Chwa, Kyung-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3
Interactive global illumination of non-deformable massive models = 정적 대용량 모델의 대화형 전역 조명link

Kim, Tae-Joon; 김태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
Interactive view-dependent rendering with culling for articulated models in crowd scenes = 군중 장면에서의 관절 모델에 대한 시점 기반 렌더링과 컬링link

Claudio, Benjamin Pio; Claudio, B.;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5
Lightshop: an interactive lighting system via data analysis = 라이트숍: 데이터분석을 통한 쌍방향 조명디자인 시스템link

Kim, Young-Hui; 김영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6
Out-of-core ray batching on a commodity cluster = 보급형 클러스터 상의 아웃-오브-코어 광선 집합 기법link

Son, Myungbae; 손명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7
Physically-inspired, interactive lightning generation = 물리적 특성을 고려한 대화형 번개 생성link

Yun, Jeongsu; Yoon, Sung-eu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8
Pixel-based random parameter filtering = 픽셀 기반 임의 인자 필터링link

Park, Hyo-Sub; 박효섭;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9
Real-time contact effect rendering of volumetric particles using texture map = 텍스처 맵을 활용한 체적 입자의 접촉 효과 렌더링link

Kim, Dae-Seok; 김대석;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7

10
Scalable parallel rendering architecture using interleaved scanline rasterization = 확장 가능한 주사선 할당 방식의 병렬 렌더링 시스템 구현link

Kim, Jun-Sung; 김준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1
The creation of realistic paint simulation reflecting the real painting characteristics = 실제 페인팅 특징을 반영한 사실적인 페인트 시뮬레이션 생성link

You, Mi; 유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2
Visibility layers and their applications to rendering = 가시계층과 렌더링에서의 응용link

Kim, Dae-Seoung; 김대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13
가시계층을 이용한 효율적인 워크스루 시스템 = Efficient walkthrough system using visiility layerslink

권범준; Kwon, Bom-J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6

14
다중 쓰레드를 이용한 가상 현실감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 Design and implemetation of multi-threaded virtual reality systemlink

김대원; Kim, Dae-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15
효율적인 가시성 연산을 위한 확장된 광버퍼 = Extened light buffers for efficient visibility operationslink

김자희; Kim, Ja-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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