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Author 천세학

Showing results 1 to 11 of 11

1
Analysis of business models and competitive strategies in electronic commerce = 전자상거래에서의 비즈니스 모델과 경쟁 전략에 관한 분석link

Chun, Se-Hak; 천세학;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2
ASP 기반의 중소기업형 ERP 시스템 구축

손명호; 박화규; 서우종; 천세학; 임환; 이동진; 이희석,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pp.427 - 437,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2001-06

3
E-marketplace 환경 하에서의 전통적 기업과 온라인 기업간의 가격 경쟁 모델에 관한 분석

천세학; 김재철,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

4
Financial forecasting through data mining using integrated methods : case studies in rapid-growth economies = 통합된 방법을 이용한 데이타마이닝의 재무예측에의 적용 : 고속성장의 나라를 대상으로link

Chun, Se-Hak; 천세학;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5
온라인 콘텐츠 시장에서의 가격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분석

김재철; 천세학, 한국경영과학회지, v.31, no.3, pp.53 - 62, 2006-09

6
인터넷 컨텐츠 마켓의 가격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분석

천세학; 홍정수; 주지호; 김은진; 김민영; 김재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360 - 365,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3

7
전자상거래에서의 번들링 상품으로서의 택배서비스에 관한 분석

송재도; 김재철; 천세학; 주지호, 경영과학, v.21, no.3, pp.13 - 22, 2004-11

8
전자상거래에서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소매기업의 가격 경쟁 모델에 관한 분석

천세학; 김재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5, no.3, pp.1 - 8, 2005-09

9
전자상거래하에서 채널갈등과 닷컴기업의 분할에 관한 연구

천세학; 박성용; 김재철, 상품학연구, v.27, no.2, pp.23 - 31, 2009-06

10
전자상거래하에서의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간의 채널 협상력에 따른 가격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업자브랜드와 제조업체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재철; 천세학; 이충열, 상품학연구, v.28, no.6, pp.73 - 80, 2010-11

11
전자상거래하에서의 하이브리드 마케팅 채널의 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김재철; 천세학,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7, no.2, pp.83 - 95, 2007-06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