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광원을 활용한 분광 장치Spectroscopic apparatus using multiple light sources

본 발명은 다중 광원을 활용한 분광 장치에 관한 것으로, 시료를 수용하는 시료부; 상기 시료부에 서로 다른 파장의 광원을 조사하는 다중 광원부; 상기 시료부로 조사된 광원의 파장에서 발생하는 흡광도를 측정하는 센서부; 상기 시료부로 조사된 광원의 다중산란횟수를 증폭시킬 수 있는 다중 산란체를 포함하며, 상기 센서부는 서로 다른 파장에서 흡광도를 측정하여 스펙트럼 정보를 도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