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토크 적응형 가변 반지름 풀리Passively Adaptive Variable Radius Pulley According to External Torque

구동기 추가나 복잡한 구조를 사용하지 않고서, 외부 토크에 따라 적응적으로 반지름이 가변될 수 있는 풀리이 제공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가변 반지름 풀리는 몸체; 몸체에 대해 회전 운동 가능하도록 결합되어, 외부 토크에 따라 회전 운동하는 캠; 및 몸체에 대해 직선 운동 가능하도록 결합되어, 캠의 운동에 연동하는 직선 운동으로 곡선형 외곽과 몸체의 중심 간의 거리를 가변시키는 종동절들;을 포함한다. 이에 의해, 구동기 추가나 복잡한 구조를 사용하지 않고서, 외부 토크에 따라 적응적으로 풀리의 반지름을 수동적인 메커니즘으로 가변시킬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