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학습 동기 향상을 위한 협동학습기반의 게임화된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 A gamified English learning application design research for improving learners’learning motivationlink 최원규; Choi, WonKyu; 도영임; Doh, Young Yim, 한국과학기술원, 2014 |
2 | (Undefined) |
3 | Interactive rigging = 인터렉티브 리깅 : 뼈대 수정을 통한 가중치 계산link Bang, Seungbae; 방승배; Noh, Junyong; 노준용, 한국과학기술원, 2014 |
4 | Muscle-driven motion path planning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 학습을 이용한 근육 기반 운동 경로 계획link Hong, Seokpyo; 홍석표; Noh, Junyong; 노준용, 한국과학기술원, 2014 |
5 | Data-driven motion capture using a single smartphone = 스마트폰을 이용한 데이터 기반 모션 캡쳐link Eom, Haegwang; 엄해광; Noh, Junyong; 노준용, 한국과학기술원, 2014 |
6 | Omnidirectional environmental projection mapping with single projector and single spherical mirror = 단일 프로젝터와 돔형 미러를 활용한 전 방향 프로젝션 시스템link Kim, Bumki; 김범기; Noh, Junyong; 노준용, 한국과학기술원, 2014 |
7 | Creation of stereoscopic movies’ previews = 휴먼 팩터와 입체감을 고려한 스테레오스코픽 영화의 S3D 프리뷰 생성link Kwon, Jae-Hwan; 권재환; Noh, Junyong; 노준용, 한국과학기술원, 2014 |
8 | 스마트 워치 형태의 촉감장치를 활용한 공간정보의 지각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spatial perception using the form of a smart watch devicelink 유두원; Yoo, Doo-Won; 구본철; Goo, Bon-Cheo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9 | 적응식 정속주행 시 상황 정보 제공을 위한 음성 안내 인터페이스 디자인 = Design of voice guidance interface to provide situational information under adaptive cruise control systemlink 서나경; Seo, Na-Kyoung; 이지현; Lee, Ji-Hyun; 김명석; Kim, Myung-Suk,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0 | 퍼포머의 표현 확장을 위한 웨어러블 컴퓨터 도입 방안 연구 = A study on the introduction of wearable computers for extending the performer's expressionlink 하유이; Ha, Yu-I; 김이경; Kim, Yi-Kyung, 한국과학기술원, 2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