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전력 크로스바 스위치LOW POWER CROSSBAR SWITCH

본 발명은 저전력 크로스바 스위치에 관한 것으로서, 전체 크로스바 스위치를 다수개의 작은 그룹으로 분리시키고 각 그룹으로 입력되는 입력신호와 각 그룹에서 출력되는 출력신호를 스케줄러의 제어신호에 의해 실제로 데이터가 스위칭되는 그룹만이 활성화되도록 제어함으로써 구동부하를 각 그룹으로 한정하여 전력소모를 줄일 뿐만 아니라 동작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