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ylene tetramerization with novel chromium piperidine PNP catalyst새로운 크롬 피페리딘 PNP 촉매를 이용한 에틸렌의 사량화 반응

다른 피리딘 아민 치환체의 합성 늑대 인간과 피 페리 딘 PNP 리간드의 시리즈.산부인과 tained 리간드 1H NMR, 13C NMR 및 31 P NMR 분광법이 특징 늑대 인간. CR (Ⅲ) 및 메틸 (MAO)와 결합 그들은 1- 옥텐을 향해 에틸렌 테트라 활성 촉매 시스템을 생성합니다. 모든 리간드 에틸렌 사량 시험은 크롬 전구체, CR (ACAC) (3), 가스 크로마토 그래피 (GC)에 의해 분석 제품 늑대를 이용한 다양한 condotion에서 수행 늑대 인간. 에틸렌의 촉매 적 테트라에서는 diphosphinoamine 리간드 일렉트론 함유 기는 전자 구인기를 함유하는 리간드보다 1- 옥텐에 높은 선택성을 갖는 기부. 더욱, 1- 옥텐에 1- 헥센 상대적 선택성 리간드는 질소에 부착 된 아릴 기의 오르토 위치에 치환기를 더 갖는 어떤 증가. 예기치 않은 제품 유통 다양한 반응 온도 생산 α 올레핀 혼합물에서 크롬 촉매 diphosphinoamine로 에틸렌 테트라. 이들 촉매는 30 ℃ 이하의 온도에서 1 개 이상의 헥센 1- 옥텐을 생산했다. 이러한 경향은 에틸렌 삼량 높은 온도에서 우세한 이전에보고 된 크롬 촉매는 매우 다르다.

Keywords

코모노머; 원옥텐; 피퍼리딘; 사량화; comomer; 1-octene; piperidine; tetramer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