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M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by Author 한민희

Showing results 1 to 11 of 11

1
Assessing the Effect of Network Externality on the Future Usage of the Network

한민희researcher; 천성용, 2005년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한국소비자학회, 2005

2
e-coupon사용의도에 대한 지각된 행동통제의 영향

현용진researcher; 한민희researcher,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pp.65 - 84, 한국소비자학회, 2005-10

3
Efficiency of Direct Estimation Method in Batsell and Polking's Model

박상준; 한민희researcher; 신창훈, 대한산업공학회 /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283 - 286,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1997-04

4
Market Structure Analysis by Competitive Advertising Response

안성아; 한민희researcher; 신창훈; 박상준, 대한산업공학회 /한국경영과학회 춘계 공동학술대회, pp.287 - 290,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1997-04

5
고객세분화를 반영한 KTF의 브랜드전략

한민희researcher, 2002 경영관련학회 하계 통합학술대회, pp.1 - 13, 한국마케팅학회, 2002-08

6
디자인 전형성과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이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researcher; 이혜승; 강현모, 2007년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 pp.31 - 43, 한국마케팅학회, 2007-03

7
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김상용researcher; 한민희researcher; 김세나,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35 - 174,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8
선택대안간 관계효과와 위상정립을 위한 관계도표 (Context Effects and Context Maps for Positioning)

현용진researcher; 한민희; 원유진; 강현모, 200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137 - 147, 한국마케팅학회, 2005-10

9
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

김옥남; 한민희researcher,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315 - 324, 한국마케팅학회, 2001

10
제품 품질과 인지된 기능간의 상관관계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researcher; 김사라; 현용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2008-05

11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김문용; 한민희researcher; 현용진researcher,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 pp.1 - 23, 한국경영과학회, 2003-05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