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499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상용-
dc.contributor.author한민희-
dc.contributor.author김세나-
dc.date.accessioned2013-03-16T07:32:52Z-
dc.date.available2013-03-16T07:32:52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0-05-
dc.identifier.citation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v., no., pp.135 - 174-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28914-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소비자학회-
dc.title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135-
dc.citation.endingpage174-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김상용-
dc.contributor.localauthor한민희-
dc.contributor.nonIdAuthor김세나-
Appears in Collection
M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M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