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최경철 | ko |
dc.contributor.author | 안성일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승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장철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국주 | ko |
dc.contributor.author | 양기열 | ko |
dc.date.accessioned | 2013-03-06T13:10:28Z | - |
dc.date.available | 2013-03-06T13:10:28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8-12 | - |
dc.identifier.citation | TELECOMMUNICATIONS REVIEW, v.18, no.6, pp.938 - 953 | - |
dc.identifier.issn | 1226-5586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87067 | - |
dc.description.abstract | 현재 디스플레이 산업의 중심은 평판 디스플레이에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로 넘어가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중심이 되는 기술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플렉시블 액정 디스플레이, 플렉시블 유기발광 다이오드, 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그리고 전자종이의 순으로 소개하고, 각 방식을 채택하여 실제 제품을 발표한 현황들을 알아보도록 한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SK텔레콤 | - |
dc.title |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기술 동향 | - |
dc.title.alternative | Technology Trend of Flexible Displays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18 | - |
dc.citation.issue | 6 | - |
dc.citation.beginningpage | 938 | - |
dc.citation.endingpage | 953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TELECOMMUNICATIONS REVIEW | - |
dc.identifier.kciid | ART001307097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최경철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안성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승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장철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국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기열 | - |
dc.subject.keywordAuthor | Flexible Display | - |
dc.subject.keywordAuthor | Liquid crystal display | - |
dc.subject.keywordAuthor | Organic light emitting diode | - |
dc.subject.keywordAuthor | Plasma display | - |
dc.subject.keywordAuthor | Electronic | - |
dc.subject.keywordAuthor | 액정 디스플레이 | - |
dc.subject.keywordAuthor | 유기발광 다이오드 | - |
dc.subject.keywordAuthor |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 - |
dc.subject.keywordAuthor | 전자종이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