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Computing(전산학부)" by Subject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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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3차원 가상 환경에서의 실시간 폭발 = The real-time explosion in 3-D virtual environmentslink

전성규; Jeon, Seong-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2
(A) new camera control method preserving view-up vectors = 관측 업벡터를 보존하는 새로운 카메라 조절 기법link

Ha, Hyung-Jin; 하형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6

3
(An) impulse-based model for multiple point collisions in dynamic simulation = 다중 충돌을 고려한 충격량 기반 모델link

Shin, Hyun-Joon; 신현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4
Motion analysis of articulated objects for optical motion capture = Optical motion capture를 위한 다관절 물체의 운동 분석link

Jung, Soon-Ki; 정순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5
Motion synthesis with extended posture transition graph and dynamic motion balancing = 확장된 자세 전이 그래프와 동적 자세 균형을 이용한 동작 생성link

Yoon, Keun-Chang; 윤근창;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6
Planning biped locomotion using motion capture data and probabilistic roadmaps = 동작 포착 데이터 및 확률적 로드맵을 이용한 이족 이동 동작 계획link

Choi, Min-Gyu; 최민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7
소실선을 이용한 그림 속으로의 여행 기법 = Tour into the picture (TIP) using a vanishing linelink

표순형; Pyo, Soon-H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8
스테레오 영상을 이용한 광학식 모션캡처 후처리 소프트웨어 개발 = Development of optical motion capture post-processing software using stereoscopic displayslink

안정현; Ahn, Jung-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9
실시간 대화형 애니메이션을 위한 스크립트 언어 = A scripting language for real-time interactive animationlink

이철민; Lee, Cheol-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10
케이지 메타포를 이용한 사이버 캐릭터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 Design and development of cyber character system using the cage metaphorlink

이경남; Yi, Kyung-Na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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