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Engineering(공과대학)" by Subject Ubiquitous

Showing results 1 to 7 of 7

1
A context transparent naming scheme for ubiquitous computing environments =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문맥투명성을 제공하는 네이밍 기법link

Lee, Jae-Ik; 이재익;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5

2
Autonomous localization of smart nodes arranged in a grid pattern = 격자형으로 배치된 스마트 노드의 자동 위치 설정 방법link

Jeon, Kil; 전길;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5

3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pervasive social exergames and supporting platform : Transforming solitary exercises into social exergames = 퍼베이시브 소셜 운동게임과 이를 지원하는 플랫폼의 디자인 및 구현 : 개인 운동의 소셜 운동게임으로의 전환을 중심으로link

Park, Tai-Woo; 박태우; Song, June-Hwa; 송준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
미래 네트워크 기술의 전망

최준균, Telecommunications Review, v.17, no.1, pp.58 - 75, 2007-02

5
시나리오 분석법을 이용한 유비쿼터스 컴퓨팅 서비스 개발 프레임워크 = A scenario analysis framework for ubiquitous computing serviceslink

서원필; Seo, Won-Pil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6
유비쿼터스 서비스와 아키텍처에 관한 고찰 : 심장병 환자를 위한 건강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ubiquitous service and its architecture : with a case of cardiac patient care systemlink

김찬호; Kim, Chan-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7
차세대 유비쿼터스 게임 지원을 위한 게임 모델링 및 실행 프레임워크의 디자인 및 구현 =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game modeling and execution framework supporting next-generation ubiquitous gameslink

박태우; Park, Tai-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