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2 to 4 of 4
Neural correlates of consumer behavior: bad news management effect of cause-related marketing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뉴스 기사에 따른 소비자의 다국적 기업 인지도 및 소비의사결정 변화에 미치는 영향과 뇌 활성도 변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시공간적 분석link Jo, An-Na; 조안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Neural correlates of consumer behavior: bad news management effect of cause-related marketing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뉴스 기사에 따른 소비자의 다국적 기업 인지도 및 소비의사결정 변화에 미치는 영향과 뇌 활성도 변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시공간적 분석link Jo, An-Na; 조안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지속 가능한 재료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편의품 패키지의 PCR 적용을 중심으로 손호원; 배상민, 디자인학연구, v.23, no.1, pp.123 - 132, 2010-01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