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소각로의 연소실 설계 고찰Combustion Chamber Design of Municipal Solid Waste Incinerator

도시 고형 폐기물 소각로의 연소실 설계에 대한 개발된 기술이 규칙적으로 검토 및 요약되어 왔다. 그리고 저 연소 소각실 설계에 대한 연구가 제안 되었다. 최적조건의 오염인자 발생 방지와 폐기물의 분해의 촉진이 연소실의 설계였음을 알게되었다. 계획된 설계 개념이 혼합물의 증가를 암시하는 연소실 관리 개념을 기초로 하여 다양한 자동 통제 계획에 의한 일정한 온도 분포와 충분한 체류시간에 균일한 영향을 주었다. 설계절차는 연소실 설계에 대한 개념을 적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