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각로내 열유동의 계산과 실험Computational and Experimental Approaches to the Studies of Thermal Flow in Incinerators

소각로의 설계와 개발보완(수정)을 지지하기 위해 중요한 모델링의 방법이 학문적인 조사와 계산 그리고 실험적 연구를 통해서 발표 되었다. 주요 소각로 설계자들은 그들의 소각로 설계와 개발보 완처리에서 모델링 방법을 사용해왔다. 설계자들은 최적의 연소 조건과 상당히 관련이 있는 소각로 내의 열유동을 집중 분석 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에서 상업적 코드인 Fluent에 의해 수행 되어져 왔다. 2차원적인 Water-Channel 시설모델에 의한 흐름의 시각적인 연구가 또한 실시 되었다. 계산 과 실험적인 결과들은 기하학적인 형태와 공기 주입형태에 따라 흐름형태에 민감한 변화를 보였다. 특히, 두 번째 공기 주입형태는 연소 소각로를 설계함에 있어 중요한 변수가 되는 것으로 발견 되었다.